(㈜에프씨코리아랜드 친환경 포장 전문업체 홈페이지 입니다.

FC코리아랜드 소식FC코리아랜드는 단순한 기업의 틀을 벗어나 사회의 복지를 증진하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코르크 포장재’ 목재산업박람회에서 관심 집중

코르크 탄성 바닥재 생산 전문기업 FC코리아랜드(대표 성세경)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고 있는 ‘2018 대한민국 목재산업박람회’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링크 : http://www.la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30878

한국임업진흥원, 목제품 수출 국가대표 양성한다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이하 진흥원)은 20일, 여의도 산림비전센터에서 목제품 수출유망품목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기사링크 : http://www.youngnong.co.kr/news/articleView.
html?idxno=6939

내 아이 위한 친환경 코르크 포장 선택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에프씨코리아랜드(대표 성세경)가 임산물 수출 유망 품목 발굴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공 코르크칩’을 사용한 천연 코르크 포장이 세계 각국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기사링크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
html?idxno=28497

한국 임산물, 유망수출품 발굴로 세계공략 나선다

대상(산림청장상)은 에프씨코리아랜드(목재제품)의 가공 코르크칩과 문경오미자밸리영농조합(단기임산물)의 오미자 음료가 선정됐다.

기사링크 : http://www.woodkorea.co.kr/news/
articleView.html?idxno=28449

천연 코르크 탄성 바닥재 활용가치 높인다

코르크의 다양한 쓰임새에 대해 FC코리아랜드(대표 성세경)가 코르크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 가치를 높이고 적극적인 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주력한다는 방침을 밝히고 있어 주목된다.

기사링크 : http://latimes.kr/news/articleView.html?idxno=26540

울진군, 연호산림공원에서 봄 기운 만끽하세요

21일 군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지역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연호정을 둘러싼 산책로에 황토포장과 천연코르크 포장으로 자전거도로와 보행로(1.1㎞)를 조성했다.

기사링크 :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70321010012963

우수업체 탐방

무시멘트계 흙 고화재를 이용한 흙포장공법 개발로 흙포장시장의 친환경 녹색기술을 선도하는 FC코리아랜드.

YTN 사장상 수상

FC코리아랜드는 우리나라 흙포장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단순한 흙포장을 뛰어넘어 환경생태학적 기술을 접목키 위한 R&D투자를 거듭, 이 분야에서 새로운 모형을 선보인 기업이다. 특히 지난 10월 경기도 일산 킨텍스 2층 세미나 룸에서 열린 “YTN 친환경 주거문화대상” 행사에서 YTN 사장상을 수상했다.

개성공단 시범사업

남북한을 상징하는 ‘한반도기’가 펄럭이는 개성공단은 남북한 화해와 협력의 장으로서 손색이 없어 보였다. 생태 흙포장 조경분야에 풍부한 노하우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남쪽의 ㈜FC코리아랜드가 황토포장을 북한의 근로자들과 함께 시공하여 새로운 흙포장공법을 전수시켰다.

LAVDX2007 박람회

“자연. 인간. 기술이 어우러진 삶”을 주제로 한 LAVDX2007 박람회에는 생태 흙포장의 선두기업인 (주)FC코리아랜드를 포함하여 국내 조경 관련 업체 100여 곳이 참가해 베란다 조경용품, 단독주택 미니정원용품, 녹화 벽면 등 생활 조경용품과 작품 2천여 점이 선보여졌다.

만림산 크로스컨트리 대회 후원

3월3일 오전 경남 고성군 만림산에서 열린 제1회 경남 고성 크로스컨트리 대회에서 600여 명의 참가자들이 대나무 숲 사이 황토포장길로 포장된 산악코스를 달리고 있다. 이날의 경기는 황토포장을 시공한 ㈜FC코리아랜드에서 협찬했다.

누리마루에서 APEC 정상들과 함께

2005년 11월10일 막을 내린 APEC 정상회의에서 각국의 정상들이 기념촬영에 앞서 길 위를 걷고 있는 모습이다. 세계정상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다시 한 번 기술개발에 힘쓸 것을 다짐합니다.

무안회산 백련지

무안회산 백련지를 FC알파소일로 단장하였습니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흙길의 경치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호매실 IC간 도로공사

경기도 수원시는 수원역 우회도로~ 호매실 IC 도로 공사 가운데 1단계로 총 760억 원을 들여 2.04km 구간을 완공,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개통한다. 시는 이 도로를 ‘고향의 봄길’로 정하고 소나무와 왕벚나무를 가로수로 심었으며 수모터널과 소공원 등도 만들었다. FC코리아랜드는 이 프로젝트의 황토포장 자전거도로, 점토 블록 도로 공사에 참여했다.

“전국 최고 수석 관광지” 평창수석공원

지난 2004년 6월 착공해 2년여 만에 개장식을 가진 평창 바위공원은 6억원 사업비를 들여 5.380여 평 부지에 평창읍과 방림면 일원에서 수집한 수석 123점이 전시됐다. 특히, 평창읍을 중심으로 사방 100리를 벗어나지 않도록 바위들의 원형 그대로를 살려 배치함으로써 주민들의 휴식공간과 관광객 유치를 위한 볼거리를 제공하도록 조성됐다. -중략- 평창바위공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FC코리아랜드도 참가했습니다.

물길 잡힌 청계천.. 치장만 남았다.

황토포장으로 산책로를 한창 닦고 있는 등 하드 웨어 공사는 마무리 단계에 있다. 전체 공정률은 92%, 교량도 22개 가운데 19개가 완공됐다.